총괄
감사구분 | 수감부서 | 감사횟수 | 감사기간
(연간) |
감사인원
(연인원) |
주요내용 |
---|---|---|---|---|---|
종합감사 | 사업소·동 | 17 | 3~4일(92일) | 4~5명(240) | 사업소·동 업무 전반 |
민원처리점검 | 민원처리부서 | 6 | 5일(30일) | 2명(60명) | 고충·다수, 불허·반려 민원 등 |
공직감찰 | 전 부서 | 5 | 12~25일 (74일) | 12명(888명) | 근무시간 준수 등 공직기강,금품수수, 향응접대 등 |
일상감사 | 본청,사업소,
공기업 |
수시 | 수시 | 5명(240명) | 22개 주요시책사업, 공사 계약 30억원이상,기타 3억원이상, 물품 제조·구매 5천만원이상 |
기동감찰 | 본청, 사업소 | 5 | 10일(50일) | 5명(250명) | 2천만원 이상 공사 |
자체 종합감사
- 합법성 직무감사와 시민과 소통하고 적극행정 유도
- 예방감찰 강화로 깨끗하고 신뢰 받는 공직사회 구현
- 부실시공 방지를 위한 주요 건설공사 현장 시공평가제 도입
- 청렴도 향상을 위한 부서별 청렴시책 평가 및 청렴교육 홍보 강화
- 종합감사 일정
※ 본 감사일정은 업무형편 등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.
구분/일정 | 대상기관 | 감사일수 | 감사인원 | 대상 및 범위 | |
---|---|---|---|---|---|
2월 | 8~10 | 옥암동 주민센터 | 3 | 4 | 동 주민센터 업무 전반 (2010. 1. 1 ~ ) |
22~24 | 북항동 주민센터 | 3 | 4 | 동 주민센터 업무전반 (2010. 2. 1 ~ ) | |
3월 | 7~9 | 대성동 주민센터 | 3 | 4 | 동 주민센터 업무 전반 (2010. 3. 1 ~ ) |
20~22 | 연산동 주민센터 | 3 | 4 | 동 주민센터 업무 전반 (2010. 3. 1 ~ ) | |
4월 | 3~6 | 종합사회복지관 | 4 | 4 | 종합사회복지관 업무 전반 (2010. 6. 1 ~ ) |
5월 | 16~18 | 상 동 주민센터 | 3 | 4 | 동 주민센터 업무 전반 (2010. 7. 1 ~ ) |
6월 | 20~22 | 이로동 주민센터 | 3 | 4 | 동 주민센터 업무 전반 (2010. 7. 1 ~ ) |
7월 | 4~6 | 목원동 주민센터 | 3 | 4 | 동 주민센터 업무 전반 (2010. 7. 1 ~ ) |
18~20 | 삼학동 주민센터 | 3 | 4 | 동 주민센터 업무 전반 (2010. 7. 1 ~ ) | |
8월 | 29~31 | 유달동 주민센터 | 3 | 4 | 동 주민센터 업무 전반 (2010. 9. 1 ~ ) |
9월 | 19~20 | 연 동 주민센터 | 3 | 4 | 동 주민센터 업무 전반 (2010. 9. 1 ~ ) |
25~28 | 목포시의료원 | 4 | 5 | 의료원 업무 전반 (2010. 10. 1 ~ ) | |
10월 | 10~12 | 용해동 주민센터 | 3 | 4 | 동 주민센터 업무 전반 (2010. 10. 1 ~ ) |
23~26 | 북항환경관리과 | 4 | 5 | 사업소 업무 전반 (2010. 10. 1 ~ ) | |
11월 | 6~9 | 목포시립도서관 | 4 | 5 | 시립도서관 업무 전반 (2010. 11. 1 ~ ) |
20~22 | 하당동 주민센터 | 3 | 4 | 동 주민센터 업무 전반 (2010. 11. 1 ~ ) | |
27~30 | 자동차등록사무소 | 4 | 5 | 사업소 업무 전반 (2010. 12. 1 ~ ) |